티스토리 뷰


하코네 하코네지역에 위치한 센고쿠하라 베테이 후가은 4성급 호텔입니다. 센고쿠하라 베테이 후가에서 하코네 모노노후 노 사토 박물관/하코네 메이센 가든 박물관/하코네 라리크 박물관 등은 가까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코네 라리크 박물관, 하코네 어린왕자 박물관, 베네치안 글라스 뮤지엄 같은 인기명소도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꼭 둘러봐야겠죠?




0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리뷰살펴보기




호텔 100배 즐기기

온수 욕조, 온천, 정원, 바(Bar)



세부평점









할인요금 알아보기




본 숙소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많은 것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센고쿠하라 베테이 후가에서 머무는 동안 따뜻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본 숙소(센고쿠하라 베테이 후가)는 하코네에 잠시 머물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타월, 드레스룸, 슬리퍼, 평면 TV, 냉장고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센고쿠하라 베테이 후가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아웃 마감시간11:00
체크인 마감시간18:00
체크인 시작시간15:00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는 이 료칸에 숙박할 수 없습니다. <셔틀 서비스> 하코네 등산 버스 센고쿠 인포메이션 센터(Hakone Tozan Bus Sengoku Information Centre)에서 무료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료칸의 무료 셔틀을 이용하려면 사전에 예약하셔야 합니다. 연락처는 예약 확인서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18:00 이후에 도착 예정인 경우, 하코네 등산 택시(Hakone Tozan Taxi)를 이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하코네 등산 택시(Hakone Tozan Taxi) 이용 시에만 료칸에서 택시 요금을 지불합니다. 사전에 택시를 예약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식사 불포함 요금 또는 조식 포함 요금을 예약하신 경우 체크인은 22:00까지 가능합니다. 객실 요금에 석식이 포함된 경우, 18:00까지 체크인해야 석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이 시간 이후에 체크인 시 석식이 제공되지 않고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음식 알레르기가 있거나 특별식이 필요한 경우 3일 전에 료칸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별도 요청 사항은 가능한 경우에 한해 제공되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료칸으로 문의하십시오. 객실 요금에 식사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나 식사를 이용하려면, 석식의 경우에는 당일 16:00까지, 조식의 경우에는 전날 21:00까지 예약하셔야 합니다. 예상 도착 시간을 Sengokuhara Bettei Fuga에 미리 알려주십시오. 예약 시 별도 요청란에 기재하거나 예약 확인서에 기재된 숙소 연락처로 직접 연락하셔도 됩니다. 모든 투숙객은 체크인 시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신분증과 신용카드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모든 별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가능한 경우에 한해 제공되며, 추가 비용이 부과될 수도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문신이 있는 고객은 숙소의 대중탕 또는 다른 고객들에게 문신이 노출될 수 있는 시설 이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 숙소는 어떠한 종류의 파티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호텔추가설명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