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스탄불 숙소 크리스탈 호텔. 4성급 호텔로 베요글루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에는 몰타 총 영사관/Taksim Sanat Galerisi.Piramid Sanat 등이 있어요. 돌마바헤 궁전, 갈라타 타워, 탑카피 궁전도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꼭 둘러보세요.




33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리뷰살펴보기




호텔 100배 즐기기

대중교통(300m 거리), 무료 -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환전, 이스탄불의 중심지에 위치



세부평점

숙소 청결 상태: 5.6 (투숙객 평점)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함: 6.3 (양호)
부대시설: 4.9 (투숙객 평점)
위치: 8 (우수)
가격 대비 만족도: 5.6 (투숙객 평점)
서비스: 6.1 (양호)






Location Outd...

location dissatisfactio...

Helpful staff. Close to many luxury hotels. Nice breakfast. ...



실시간 할인요금 조회하기





대부분의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사우나, 실내 수영장, 키즈풀, 스팀룸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크리스탈 호텔에서 숙박하며 이스탄불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크리스탈 호텔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Wi-Fi (공공 장소), 발렛 파킹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공항 - Istanbul Atatürk Airport (IST) (15.51 km), Sabiha Gökçen International Airport (SAW) (31.41 km)
병·의원 - 베흐비 코크 아메리칸 병원 (1.69 km)
현금 인출기 - ATM (70m)
편의점 - Berfin Gida Store (630m)
버스 및 기차역 - 탁심역 (지하철) (300m), 오스만베이역 (메트로) (1.6 km)
쇼핑 - Forum Istanbul Shopping Center (7.05 km)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12:00







숙소 일반 정보
총 객실 수 185
객실 전압(V)220

호텔추가설명
본 숙소(크리스탈 호텔)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크리스탈 호텔)는 이스탄불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몰타 총 영사관, Taksim Sanat Galerisi, Piramid Sanat 등에 인접함과 깨끗한 환경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입니다. 사우나, 실내 수영장, 키즈풀, 스팀룸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호텔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Wi-Fi (공공 장소) 등을 제공합니다. 이스탄불 베이올루에 있는 본 숙소(크리스탈 호텔)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