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저우(광주) 여행에서 웨슈 구 - 베이징루 / 하이주 광장쪽을 여행하기에는 이미 미 아파트먼트 베이징 로드 지 덩 두 후이 브랜치도 고려해볼만합니다. 1박에 7만원정도 인데, 주변에 JingDian ShangYeJie/Comic City/Guangzhou Commune등이 있어요. 멀지 않은 곳에 서울 랜드마크인 육용사,중산기념당,차이나 플라자 / 중화광장도 있습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호텔 100배 즐기기

대중교통(180m 거리), 광저우 / 광주의 중심지에 위치, Wi-Fi (무료/전 객실), 에어컨



세부평점

가격 대비 만족도: 8.4 (우수)
위치: 9.3 (최고)
숙소 청결 상태: 7.8 (매우 좋음)
부대시설: 7.4 (좋음)
서비스: 7.7 (매우 좋음)






침대 침구 냄새안나서 좋았습니다 층수가 높아 뷰도 좋고요 욕실도 Amall 호텔중 가장 깨끗한것같아...

지하철과 연결된 중심가. 깨끗하고 꽤 넓은 방. ...

위치 좋아요 호텔에 식당이 많아요 주변에 밤까지 돌아다니기좋아요 공기청정기가 있어요 따뜻한물이 바로 펄...



호텔 할인 특가보기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휴대용 Wi-Fi 임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미 미 아파트먼트 베이징 로드 지 덩 두 후이 브랜치에서 숙박하면서 광저우 / 광주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광저우 / 광주의 최고 위치에 있는 이미 미 아파트먼트 베이징 로드 지 덩 두 후이 브랜치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버스 및 기차역 - 쑨원 기념당역 (지하철) (740m), 궁위안첸역 (메트로) (180m)
편의점 - Family Mart (100m)
가까운 공항 - 광저우 바이윈 국제공항 (CAN) (29.38 km), 심천 국제공항 (SZX) (77.73 km)
병·의원 - No1 Hospital Of Yuexiu District (490m)
현금 인출기 - ATM (60m)
쇼핑 - Beijing Lu Pedestrian Street (600m)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12:00








호텔추가설명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웨슈 지구 - 베이징 도로 / 하이주 광장에 있는 본 숙소(이미 미 아파트먼트 베이징 로드 지 덩 두 후이 브랜치)는 광저우 / 광주의 쇼핑, 비즈니스, 레스토랑 중심지에서 전망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이미 미 아파트먼트 베이징 로드 지 덩 두 후이 브랜치)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이미 미 아파트먼트 베이징 로드 지 덩 두 후이 브랜치)는 광저우 / 광주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아주 신나고 즐거운 일상 탈출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총 45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옷걸이, 리넨, 거울, 슬리퍼, 타월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