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샌프란시스코 사우스 오브 마켓 (소마)지역을 여행하기 좋은 베이 브리지 인 샌프란시스코은 3성급 호텔이에요. 1박평균요금은 25만원정도 하네요. 잇스 요가/호스팰트 갤러리/빅토리아 마날로 드레이브 파크에 가보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아카데미 오브 사이언스, 유니언 스퀘어, AT&T 파크 같은 인기명소도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꼭 둘러봐야겠죠?




오늘의 할인요금 살펴보기




호텔 100배 즐기기

대중교통(800m 거리), 일일 청소 서비스, 흡연 구역, 룸서비스



세부평점

가격 대비 만족도: 8.8 (우수)
서비스: 8.4 (우수)
부대시설: 7.3 (좋음)
숙소 청결 상태: 8 (우수)
위치: 6.4 (양호)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9 (최고)






Very clean, functional, very helpful management ...

A localização do hotel, a comodidade e simpatia foi o aquilo que mais me agradou durante a minha estadia....

직원들이 모두 친절합니다! 시설 깔끔하구요 ...



할인요금 조회하기





호텔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룸 서비스, 여행 안내소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베이 브리지 인 샌프란시스코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에어컨, 전화기,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샌프란시스코 (CA)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베이 브리지 인 샌프란시스코 입니다.



버스 및 기차역 - 시빅 센터역 (지하철) (900m), 파월 스트리트역 (지하철) (800m)
쇼핑 - 유니언 스퀘어 (1.03 km)
가까운 공항 - Oakland International Airport (OAK) (18.22 km), San Francisco International Airport (SFO) (17.96 km)
현금 인출기 - ATM (90m)
병·의원 - Downtown Medical (1.34 km)
편의점 - Shell Select (680m)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11:00







모든 투숙객은 체크인 시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신분증과 신용카드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모든 별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가능한 경우에 한해 제공되며, 추가 비용이 부과될 수도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호텔추가설명
샌프란시스코 중심부에 위치한 이 편안하고 편리한 모텔은 아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모텔은 완전 금연 시설이나 야외에는 흡연 구역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러 레스토랑과 활기 넘치는 야간 오락거리가 있는 곳까지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Bay Bridge Inn는 중심부에 있어 주변에 여러 레스토랑과 라운지가 즐비해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현대미술관 및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홈 구장인 AT&T 볼파크는 모두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Bay Bridge의 객실은 무료 무선 인터넷,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25인치 TV 및 무료 현지 전화를 갖추고 있습니다. 도시를 둘러보기 전에 로비에서 무료로 모닝커피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