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 세페르트 베를린는 3성급 호텔로 빌머스도르프에 있고 1박에 7만원정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가까운 곳에 스토리 오브 베를린 박물관/GALERIE Uterstaedt Berlin/카테-콜비츠-뮤지엄 등이 있어서 편하게 갈 수 있어요. 더 라이크스타크 빌딩, 홀로코스트 메모리얼 - 유대인학살 추모공원, 브란덴부르크 문도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꼭 둘러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호텔보러가기GOGO




호텔 100배 즐기기

대중교통(330m 거리),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베를린의 중심지에 위치, Wi-Fi (무료/전 객실)



세부평점

숙소 청결 상태: 8.2 (우수)
가격 대비 만족도: 8.1 (우수)
부대시설: 7.1 (좋음)
서비스: 8.7 (우수)
위치: 8.8 (우수)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7.3 (좋음)






Clean, quiet , comfortable room, service with a smile. ...

cost, location, great staff ...

the location, the entrance door ...



상세정보(요금) 살펴보기





Wi-Fi (무료/전 객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비즈니스센터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호텔 세페르트 베를린에서 머문다면 베를린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베를린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3성 호텔 세페르트 베를린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일부 객실에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난방, 책상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 Lidl (390m)
쇼핑 - Kurfürstendamm (540m)
가까운 공항 - Berlin Tegel Airport (TXL) (6.47 km)
병·의원 - Gomedus Gesundheitszentrum (370m)
현금 인출기 - ATM (100m)
버스 및 기차역 - 호헨촐레른플라츠역 (지하철) (600m), 울란트슈트라세역 (지하철) (330m)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아웃 마감시간11:00
체크인 시작시간14:00
리셉션 종료 시간22:00







추가 정보
인터넷/Wi-Fi 사용료(1일)0 EUR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10 EUR

호텔추가설명
운동 마니아거나 지친 일상으로부터의 휴식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은 정원 등을 즐기며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총 52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난방, 책상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패밀리룸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Km 거리에 있는 본 3성급 숙소에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머물고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스토리 오브 베를린 박물관, GALERIE Uterstaedt Berlin, 카테-콜비츠-뮤지엄 등과 같은 도시 최고의 명소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Km, 공항에서는 6.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본 숙소(호텔 세페르트 베를린)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빌머스도르프에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세페르트 베를린)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1. 편안하고 편리한 베를린의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본 숙소(호텔 세페르트 베를린)가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