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드리드 바라하스에서 1박에 5만원 정도에 예약이 가능한 숙소 호스탈 T4입니다. 요금은 날짜마다 달라질 수 밖에 없으니 꼭 사전에 체크하시구요. 골프 라 모랄레자나 Castillo de la Alameda 등에 가보기에 좋은 위치이고, 마드리드여행에서 꼭 가봐야할 장소들 중 한 곳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스타디움는 13.46 km 정도 떨어져 있답니다.




할인요금 조회하기




호텔 100배 즐기기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에어컨, 바(Bar), 일일 청소 서비스



세부평점

위치: 5 (투숙객 평점)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6 (양호)
서비스: 7.8 (매우 좋음)
가격 대비 만족도: 5.8 (투숙객 평점)
부대시설: 6.8 (양호)
숙소 청결 상태: 7.2 (좋음)






Friendly staff ...

質素、無駄がない、シンプル ...

Internet , recepcion y chofer ...



상세정보(요금) 살펴보기





호텔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공항 셔틀 서비스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에어컨, 난방, 책상, 전화기, TV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호스탈 T4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파라쿠엘로스 데 자라마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3성 호스탈 T4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현금 인출기 - ATM (1.51 km)
병·의원 - Centro Medico Cemaj Ajalvir (6.2 km)
가까운 공항 - Valladolid Airport (VLL) (171.72 km), Adolfo Suárez Madrid-Barajas Airport (MAD) (4.36 km)
버스 및 기차역 - 바라하스역 (메트로) (4.9 km), 공항역 (메트로) (5.14 km)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아웃 마감시간12:30
체크아웃 시작시간00:00
체크인 시작시간13:30







추가 비용 지불 시 호텔에서 공항까지 운행하는 왕복 교통편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요청 시 이페마 컨벤션 센터(IFEMA Convention Centre)까지 교통편이 제공됩니다. 교통 서비스 제공이 포함되어 있는 특별 패키지가 있습니다. 예약 시 예상 도착 시간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예약 시 고객 요청란에 메모하시거나 본 사이트에서 발행한 예약 확인서에 명시된 상세 연락처를 이용해 호텔로 직접 연락하시면 됩니다.


호텔추가설명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해 최근 소식을 알아보거나, 친구들에게 이메일도 보내시기 바랍니다. 마드리드 중심가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이 호스텔은 시내 중심가에서 벗어난 쾌적한 휴양지를 제공합니다. The Hostal T4는 하루 24시간 추가 요금으로 교통편 서비스를 운행합니다. IFEMA 컨벤션 센터(IFEMA Convention Centre)로 향하는 교통편도 가능한 경우에 한해 제공됩니다.. 마드리드바라하스 공항과 이페마(Ifema) 컨벤션 센터에서 5km 떨어진 이 현대적인 숙박 시설은 아름다운 마을인 파라쿠엘로스 데 자라마(Paracuellos de Jarama) 외곽에 자리한 깔끔한 호스텔입니다. 흑백 사진으로 꾸며진 과감한 색상의 벽 등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객실은 차분한 조명과 매력적인 쪽모이 세공 마룻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T4의 모든 객실은 스마트 실내 욕실을 제공합니다. T4의 카페에서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즐겨 보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T4로 직접 문의하십시오. 호스텔-공항-호스텔로 연결되는 교통편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