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udsaba 3 bedroom Villa by Pete Serviced은 파타야 방 사라이에 있는 2.5성급 호텔이에요! 호텔 주변에는 Yan Sang Wararam Hospital, 파타야 스위스 양 농장, Church of the Intercession of the Holy Virgin 등이 있어요. 라마야나 워터파크, 좀티엔 비치, 빅 부다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할인요금 조회하기




호텔 100배 즐기기

Wi-Fi , 무료 주차 , 스파, 마사지, 모두 투숙 가능



세부평점

숙소 청결 상태: 4.5 (투숙객 평점)
부대시설: 5 (투숙객 평점)
가격 대비 만족도: 4.5 (투숙객 평점)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함: 4 (투숙객 평점)
위치: 3.5 (투숙객 평점)
서비스: 5 (투숙객 평점)






เงียบ สงบ สบาย ...

เงียบ สงบดี พอใจ แต่น่าป...

บ้านน่ารัก เหมาะกับครอบครัว 6 คน และมีห้องครัวพร้อมในตัว ...



4개의 숙박후기 살펴보기





파타야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2성 버드사바 3 베드룸 빌라 바이 피트 서비스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정원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버드사바 3 베드룸 빌라 바이 피트 서비스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파타야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호텔의 주차장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00:00
리셉션 종료 시간18:00







숙소 일반 정보
총 층수1
객실 전압(V)220

호텔추가설명
본 숙소는 Yan Sang Wararam Hospital, Swiss Sheep Farm Pattaya, Khao Chee Chan 등과 같은 도시의 주요 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투숙객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버드사바 3 베드룸 빌라 바이 피트 서비스)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파타야에서의 여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파타야의 볼거리와 사운드를 즐기고 싶다면 본 숙소(버드사바 3 베드룸 빌라 바이 피트 서비스)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정원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1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버드사바 3 베드룸 빌라 바이 피트 서비스)는 파타야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아주 신나고 즐거운 일상 탈출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