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일랜드웨이 에토스 (IslandWay Etos)


★★★
주소: Guraidhoo Island, 사우스 말레 아톨, 몰디브, 몰디브
평점: 8.8 (우수)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에어컨, 미니 바, 선풍기,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이 제공됩니다. 몰디브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아일랜드웨이 에토스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웨이 에토스에서 숙박하며 몰디브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호텔의 카누, 스노클링, 서핑 강습, 다이빙, 낚시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외부의 앉는 장소

₩134,468부터~
호텔 할인 특가보기▷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3성급 숙소는 공항에서 단 30 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아일랜드웨이 에토스)는 몰디브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아주 신나고 즐거운 일상 탈출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매력적인 사우스 말레 아톨에 있는 본 숙소(아일랜드웨이 에토스)는 몰디브의 스포츠, 해변, 로맨스 중심지에서 전망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카누, 스노클링, 서핑 강습, 전용 비치, 다이빙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완전한 편안함과 따뜻함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총 3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8 (우수)
서비스: 9.4 (최고)
부대시설: 10 (최고)
가격 대비 만족도: 8.6 (우수)
숙소 청결 상태: 9.4 (최고)
위치: 8.9 (우수)

서비스 및 편의 시설 : 환전, 안전 금고, 흡연 구역, 세탁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상점
식음료 시설/서비스 : 레스토랑, 룸서비스, 공용 주방, 바베큐 시설, 무료 조식, 할랄 레스토랑
출입/접근 서비스 : 24시간 경비 서비스, 반려동물 동반가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엘리베이터,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액티비티 및 레저 활동 : 카누, 수상 스포츠, 다이빙, 스노클링, 서핑 강습, 여행 안내소, 낚시, 정원, 모터 수상 스포츠, 전용 해변
숙소에서 사용 가능한 언어 :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이동 편의 시설/서비스 :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인터넷 : Wi-Fi (공용 구역), Wi-Fi (무료/전 객실)
모든 객실에서 이용 가능 : 무료 생수
본 게스트하우스는 구라이두 섬에 위치하여, 정부 규정에 따라 비키니를 포함한 모든 수영복 착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로인해 숙소에서 이러한 규정이 없는 섬으로 투어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라이두 숙소 픽업/샌딩 서비스

구라이두 섬 내 숙소까지 대중 페리보트를 이용하거나 숙소를 통해 프라이빗 스피드보트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은 체크인 시 숙소에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늦어도 체크인 3일 전까지 숙소로 연락하여 픽업/샌딩 서비스를 요청하기 바랍니다. 출도착 항공편과 투숙객 전원의 성함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대중 페리보트
- 페리 이용 시 구라이두 섬까지 2시간이 소요되며, 요금은 편도당 1인 기준 약 USD 2.00입니다.
- 말레 출발: 2:30 PM 및 3:00 PM / 구라이두 섬 출발: 07:00 AM.
- 금요일에는 페리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프라이빗 스피드보트
- 스피드보트 이용 시 구라이두 섬까지 35분이 소요되며, 요금은 편도당 1인 기준 약 USD 350입니다.
- 스피드보트 픽업/샌딩 서비스는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몰디브 예약 및 픽업/샌딩 서비스 안내(FAQ)

몰디브에서 만나 뵙길 기대합니다!


체크인/체크아웃
리셉션 종료 시간00:00
체크아웃 마감시간12:00
체크인 시작시간14:00


정보 자세히 보기



객실 디럭스 더블 - 객실


편의/부대시설 모터 수상 스포츠


객실 디럭스 더블 - 객실


편의/부대시설 정원



교통 안내
공항까지 소요시간(분)35


날짜별 요금 확인



주변명소 마푸시섬 - 숙소에서 5.07km


숙소 전망


편의/부대시설 레크레이션 시설



【 숙소 100배 즐기기 】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전용 해변, 환전, Wi-Fi (무료/전 객실)

가까운 공항 - 말레 국제공항 (MLE) (32.96 km), 빌라 국제공항 (VAM) (84.47 km)

병·의원 - Home For People With Special Needs (170m)

숙소 일반 정보
객실 전압(V)220
총 객실 수 3
금연 객실/층Yes
숙소 건축 년도2013
레스토랑 수1


객실 사진 모두 보기



기타 외부의 앉는 장소


객실 디럭스 더블 - 수영장


식사 공간/장소 F&B



투숙객 리뷰 보기



편의/부대시설 레크레이션 시설


숙소 전망


식사 공간/장소 레스토랑


호텔 선착순 특가 확인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