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리두 라 페를라 게스트하우스 (Fulidhoo La Perla Guest House)   


★★
주소: Beach Road, 바부 아톨, 몰디브, 몰디브, 10010
평점: 9.2 (최고)

호텔의 전용 비치, 다이빙, 낚시, 놀이터, 정원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부 아톨 지역에 위치한 풀리두 라 페를라 게스트하우스에서 몰디브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풀리두 라 페를라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면서 몰디브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숙소 내부

₩53,787부터~
호텔 할인 특가보기▷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풀리두 라 페를라 게스트하우스)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2성급 숙소는 공항에서 단 57.1 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몰디브 바부 아톨에 있는 본 숙소(풀리두 라 페를라 게스트하우스)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 이 멋진 숙소에서 머무르며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총 3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전용 비치, 다이빙, 낚시, 놀이터, 정원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풀리두 라 페를라 게스트하우스)는 몰디브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아주 신나고 즐거운 일상 탈출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9.3 (최고)
부대시설: 8.9 (우수)
가격 대비 만족도: 8.9 (우수)
숙소 청결 상태: 9.2 (최고)
서비스: 10 (최고)
위치: 9.2 (최고)

아동용 시설/서비스 : 베이비시팅 서비스, 패밀리룸, 놀이터
액티비티 및 레저 활동 : 전용 해변, 카누, 스노클링, 수상 스포츠, 낚시, 다이빙, 정원, 여행 안내소
숙소에서 사용 가능한 언어 : 이탈리아어, 영어
서비스 및 편의 시설 : 환전, 여행 가방 보관, 일일 청소 서비스, 흡연 구역, 상점, 드라이 클리닝, 세탁 서비스, 기념품 가게, 현금 인출기
식음료 시설/서비스 : 24시간 룸서비스, 레스토랑, 공용 주방, 할랄 레스토랑, 바베큐 시설
인터넷 : Wi-Fi (공용 구역), Wi-Fi (무료/전 객실)
이동 편의 시설/서비스 : 자전거 대여, 셔틀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출입/접근 서비스 :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동반가능,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본 게스트하우스는 풀리두섬에 위치하여 정부 규정에 따라 비키니와 같은 수영복 착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로인해 숙소에서 이러한 규정이 없는 섬으로 투어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풀리두섬 라 페를라 게스트하우스까지 픽업/샌딩 서비스
풀리두 섬에 있는 게스트하우스에 오시기 위해서는, 숙소에서 제공하는 페리보트 또는 프라이빗 스피드보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은 체크인 시 지불해 주시기 바랍니다. 늦어도 체크인 3일 전까지 숙소로 연락하여 픽업/샌딩 서비스를 요청하기 바랍니다. 도착 및 출발 항공편과 투숙객 전원의 이름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페리보트
페리보트로는 풀리두 섬까지 3시간이 소요되며 비용은 편도 1인당 약 USD 3.5입니다.
말레 출발 (말레 - 마푸시 섬 - 풀리두 섬) - 일요일, 화요일, 목요일 10:00 AM.
풀리두 섬 출발 (풀리두 섬 - 마푸시 섬 - 말레) - 일요일, 월요일, 수요일 11:00 AM.

프라이빗 스피드보트
45분이 소요되는 프라이빗 스피드보트 픽업/샌딩 서비스는 공항에서 풀리두 섬까지 매일 이용 가능합니다.
비용은 편도 USD 390입니다.
스피드보트 샌딩/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사전 예약(도착 5일 전)을 하셔야 합니다.

몰디브 예약 및 픽업/샌딩 서비스 안내(FAQ)

몰디브에서 만나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12:00
체크아웃 마감시간00:00
리셉션 종료 시간20:00


정보 자세히 보기



편의/부대시설 주방


편의/부대시설 해변


편의/부대시설 해변


객실 디럭스룸 (비치뷰) - 침대



숙소 일반 정보
총 층수1
총 객실 수 3
금연 객실/층Yes


날짜별 요금 확인



편의/부대시설 해변


편의/부대시설 스포츠&체험활동


기타 빌라/방갈로



【 숙소 100배 즐기기 】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전용 해변, 환전, Wi-Fi (무료/전 객실)

가까운 공항 - 말레 국제공항 (MLE) (57.88 km), 빌라 국제공항 (VAM) (67.99 km)

교통 안내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요금400 USD
공항까지 소요시간(분)50


객실 사진 모두 보기



숙소 전망


편의/부대시설 해변


편의/부대시설 레크레이션 시설



투숙객 리뷰 보기



숙소 숙소 외관


주변명소 주변명소


숙소 숙소 내부


호텔 선착순 특가 확인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