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즈니스 인 노르테는 3성급 호텔로 삿포로에 있고 1박에 10만원정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가까운 곳에 나카지마 공원/Suitengu/Hassouan 등이 있어서 편하게 갈 수 있어요. Tanukikoji Shopping Street, 삿포로 TV타워, 오도리 공원도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꼭 둘러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호텔 할인 특가보기




호텔 100배 즐기기

대중교통(330m 거리), 세탁 서비스, 드라이 클리닝, 자동판매기



세부평점

위치: 7.6 (매우 좋음)
부대시설: 6.6 (양호)
숙소 청결 상태: 7.8 (매우 좋음)
가격 대비 만족도: 7.8 (매우 좋음)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6 (양호)
서비스: 8.1 (우수)






交通方便,價錢實惠,地方整潔。 ...

ไม่มี อาหารเช้าน้อยมาก ...

최고 모든 것이 좋다 가격 위치 시설 무료 조식까지 완벽함 방도 넓어서 만족 ...



할인요금 알아보기





여행 가방 보관, 룸 서비스, 회의시설, 레스토랑, 세탁 서비스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LCD TV / PDP TV, 냉장고, 세면도구, 샤워실, 헤어 드라이기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삿포로의 최고 위치에 있는 비즈니스 인 노르테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삿포로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비즈니스 인 노르테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현금 인출기 - ATM (550m)
편의점 - Seicomart (640m)
가까운 공항 - 신 치토세 공항 (CTS) (37.25 km), 삿포로 오카다마 공항 (OKD) (8.07 km)
쇼핑 - Tanukikoji Shopping Street (1.24 km)
버스 및 기차역 - 호로히라바시역 (지하철) (800m), 나카지마코엔역 (지하철) (330m)
병·의원 - Sapporo Central Hospital (1.18 km)








6개 이상의 객실 예약 시 별도의 정책과 추가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숙소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상 도착 시간을 Business Inn Norte에 미리 알려주십시오. 예약 시 별도 요청란에 기재하거나 예약 확인서에 기재된 숙소 연락처로 직접 연락하셔도 됩니다.


호텔추가설명
욕실에는 욕조와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중성톤을 바탕으로 군데군데 녹색톤으로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나카지마 고엔 지하철역(Nakajima Koen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는 Business Inn Norte는 레스토랑과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 음료 자판기, 인터넷 단말기, 사물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Restaurant Rio에서는 빵, 과일 주스, 커피/차로 구성된 간단한 유럽식 조식을 제공합니다. Norte Business Inn에서는 드라이클리닝 서비스와 무료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비에서 Wi-Fi 인터넷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에 에어컨, TV, 냉장고, 전기 주전자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