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랑카위 판타이 체낭에 있는 3성급 호텔 로얄 어게이트 비치 리조트이에요. 숙소 인근에는 Your Language Books Corner, 세낭 몰, 판타이 세낭 등이 있습니다. 판타이 세낭, 언더워터 월드, 오리엔탈 빌리지 & 랑카위 케이블카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꼭 둘러보세요.




실시간 할인요금 조회하기




호텔 100배 즐기기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해변까지 80m, 랑카위의 중심지에 위치, Wi-Fi (무료/전 객실)



세부평점

숙소 청결 상태: 7.2 (좋음)
서비스: 7.5 (좋음)
위치: 8.7 (우수)
부대시설: 6.9 (양호)
가격 대비 만족도: 7.7 (매우 좋음)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7.3 (좋음)






바로 앞이 체낭비치라서 위치는 최고였다. 방 또한 깨끗하고 불편한 점이 전혀없었다. 예약하게 되면 ...

The location of the hotel is great it is just across the road from the beach and smack bang in the middle...

Proximity to beach....the lovely rooftop patio....dry bar as liquor licensing very tough in Malaysia....b...



상세정보(요금) 살펴보기





호텔의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랑카위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로얄 어게이트 비치 리조트 입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실내 수영장, 키즈풀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로얄 어게이트 비치 리조트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랑카위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 FA Lovely Place Minimart (170m)
쇼핑 - 세낭 몰 (310m)
가까운 공항 - 랑카위 국제공항 (LGK) (5.52 km), 술탄 압둘 할림 공항 (AOR) (76.04 km)
병·의원 - 크리닉 케시하탄 파당 마치랏 (6.37 km)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12:00







2017년 9월 1일부터 말레이시아 정부의 규정 사항에 따라 말레이시아 국적자 및 말레이시아 장기 거주자/영주권 취득자가 아닌 투숙객에게 객실당 1박 기준 RM 10.00의 관광세가 부과됩니다. 이러한 세제 체계 변화로 청구되는 세금이 변경되며, 체크아웃 시 추가로 요금을 지불해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호텔추가설명
랑카위의 해변, 쇼핑, 레스토랑 지역에서 좋은 위치에 있는 본 숙소(로얄 어게이트 비치 리조트)는 바쁜 일상으로부터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본 숙소(로얄 어게이트 비치 리조트)는 어떤 이유로 랑카위에 방문해도 지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실내 수영장, 키즈풀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로얄 어게이트 비치 리조트)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