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우트반호프에 있는 4성급 숙소 어로프트 뮌헨이에요. 뮌헨여행에서 가볼만한 장소인 아잠 교회에서는 890 m 정도 떨어져 있네요. 하우트반호프에 위치해 있는 만큼 하우트반호프지역을 둘러보기에는 좋은 곳입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까지이니 늦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상세정보(요금) 살펴보기




호텔 100배 즐기기

대중교통(140m 거리), 뮌헨의 중심지에 위치, Wi-Fi (무료/전 객실), 에어컨



세부평점

숙소 청결 상태: 9.1 (최고)
부대시설: 8.3 (우수)
위치: 9.4 (최고)
가격 대비 만족도: 8.6 (우수)
서비스: 8.7 (우수)






뮌헨역 바로 앞에 위치하여 이동이 편리 신축 호텔로 시설이 매우 청결하고 모던함 ...

뮌헨 중앙역(hauftbahnhof) 바로 앞이라 교통의 편의성이 아주높습니다.(역까지 10M) 실내 디자인이라던지 룸의 ...

뮌헨역 바로 앞. 진짜 바로 앞. 짱좋음. ...



리뷰 및 실시간 요금 조회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리넨, 소파, 타월, 옷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로프트 뮌헨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들은 투숙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립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어로프트 뮌헨)는 뮌헨에 잠시 머물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일일 청소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Wi-Fi (공공 장소), 엘리베이터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병·의원 - Grosshadern Clinic of the Ludwig-Maximilians-University (600m)
쇼핑 - Sendlinger Strasse Shopping Street (920m)
편의점 - Denn's Biomarkt Store (540m)
버스 및 기차역 - 뮌헨 중앙역(Hbf) (기차) (150m), Central Station Munich (140m)
현금 인출기 - ATM (10m)
가까운 공항 - 오버파펜호펜 공항 (OBF) (20.94 km), 뮌헨 프란츠 요제프 슈트라우스 공항 (MUC) (29.34 km)









호텔추가설명
하우트반호프에 있는 본 숙소(어로프트 뮌헨)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피트니스센터, 당구대, 오락실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고급 객실 시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구비된 평면 TV, 리넨, 소파, 타월, 옷장 등은 투숙객의 긴 하루 후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이상적인 위치와 시설이 잘 어우러진 본 숙소(어로프트 뮌헨)는 여러모로 제격입니다.. 본 숙소(어로프트 뮌헨)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투숙객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일일 청소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Wi-Fi (공공 장소), 엘리베이터 등을 제공합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