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eeve Stunning 2 Bed 2 Bath In South Kensington Cornwall Gardens은 런던 첼시에 있는 3성급 호텔이에요! 호텔 주변에는 The Mosaic Rooms, Kensington, Thackeray Gallery 등이 있어요. 버킹엄 궁전, 세인트 제임스 파크, 웨스트민스터 애비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호텔 100배 즐기기

Wi-Fi , 모두 투숙 가능, 집 전체 사용



세부평점












프로모션 가격 보기





일부 객실에는 마룻바닥, 난로, 무선 인터넷, 발코니/테라스,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Wi-Fi (공공 장소)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런던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비브 스터닝 2 베드 2 배스 인 사우스 켄싱턴 콘월 가든스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첼시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비브 스터닝 2 베드 2 배스 인 사우스 켄싱턴 콘월 가든스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호텔추가설명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비브 스터닝 2 베드 2 배스 인 사우스 켄싱턴 콘월 가든스)는 런던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비브 스터닝 2 베드 2 배스 인 사우스 켄싱턴 콘월 가든스)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런던에서의 여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투숙객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숙소에서 Wi-Fi (공공 장소)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비브 스터닝 2 베드 2 배스 인 사우스 켄싱턴 콘월 가든스)는 런던 관광 혹은 비즈니스 출장에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