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랑카위 판타이 체낭에서 1박에 4만원 정도에 예약이 가능한 숙소 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입니다. 요금은 날짜마다 달라질 수 밖에 없으니 꼭 사전에 체크하시구요. Your Language Books Corner나 세낭 몰 등에 가보기에 좋은 위치이고, 랑카위여행에서 꼭 가봐야할 장소들 중 한 곳인 판타이 세낭는 410 m 정도 떨어져 있답니다.




프로모션 가격 보기




호텔 100배 즐기기

해변까지 90m, 랑카위의 중심지에 위치, 에어컨, 일일 청소 서비스



세부평점

위치: 8.6 (우수)
가격 대비 만족도: 7.9 (매우 좋음)
부대시설: 6.7 (양호)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7.3 (좋음)
숙소 청결 상태: 7 (좋음)
서비스: 7.4 (좋음)






싼마이, 판타이 체낭에서 가까운 거리, 귀여운 리셉셔니스트 ...

위치밖에 없음 오키드리아랑 가까움 ...

로케이션,클린,저렴 생각...



814개의 리뷰 지금확인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랑카위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패밀리룸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판타이 체낭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실외 수영장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에어컨, 미니 바, 발코니/테라스, 선풍기, TV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가까운 공항 - 술탄 압둘 할림 공항 (AOR) (76.17 km), Langkawi International Airport (LGK) (5.5 km)
쇼핑 - 세낭 몰 (290m)
편의점 - (숙박시설 내)
병·의원 - 크리닉 케시하탄 파당 마치랏 (6.35 km)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아웃 마감시간12:00
체크인 시작시간15:00







2017년 9월 1일부터 말레이시아 정부의 규정 사항에 따라 말레이시아 국적자 및 말레이시아 장기 거주자/영주권 취득자가 아닌 투숙객에게 객실당 1박 기준 RM 10.00의 관광세가 부과됩니다. 이러한 세제 체계 변화로 청구되는 세금이 변경되며, 체크아웃 시 추가로 요금을 지불해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호텔추가설명
본 숙소(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43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에어컨, 미니 바, 발코니/테라스, 선풍기, TV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 실외 수영장 등을 즐기며 긴장을 풀고 편안한 분위기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랑카위의 볼거리와 사운드를 즐기고 싶다면 본 숙소(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의 전문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특색의 매력적인 조합을 발견해 보세요.. 본 숙소는 Your Language Books Corner, 세낭 몰, 올드 타운 화이트 커피 레스토랑 등과 같은 도시의 많은 명소로부터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