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노이 올드 쿼터지역을 여행하기 좋은 하노이 글랜스 호텔은 3성급 호텔이에요. 1박평균요금은 6만원정도 하네요. Nam Tailor/Vietnam in Focus - Day Tours/Halong Bay Day Tours에 가보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하노이 올드 쿼터, 성 요셉 대성당 / 나 토 론, 호안끼엠 호수 같은 인기명소도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꼭 둘러봐야겠죠?




384개의 숙박후기 살펴보기




호텔 100배 즐기기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하노이의 중심지에 위치, Wi-Fi (무료/전 객실), 사우나



세부평점

위치: 8.8 (우수)
숙소 청결 상태: 8.5 (우수)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함: 8.6 (우수)
서비스: 9 (최고)
부대시설: 8 (우수)
가격 대비 만족도: 8.7 (우수)






직원의 친절함, 위치, 방의 청결함 ...

생각보다 규모가 작은 호텔이였습니다 하지만 모든분들이 너무나 친절하여서 기억에 남습니다 가격대비 좋은곳...

서비스가 정말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도 너무 좋아요 ...



할인요금 알아보기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하노이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하노이 글랜스 호텔 입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하노이 글랜스 호텔에서 머문다면 하노이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사우나, 스파, 마사지, 스팀룸, 오락실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하노이 글랜스 호텔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병·의원 - Benh Vien K (880m)
버스 및 기차역 - 하노이역 (기차) (1.33 km)
현금 인출기 - (숙박시설 내 ATM)
가까운 공항 - Noi Bai International Airport (HAN) (20.46 km), 자럼 공항 (VGL) (4.66 km)
편의점 - Circle K (10m)
쇼핑 - 동 쑤언 시장 (490m)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12:00







숙소 일반 정보
금연 객실/층Yes
숙소 건축 연도2013
총 객실 수 30
총 층수7
레스토랑 수1

호텔추가설명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하노이 글랜스 호텔)는 하노이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장애인용 편의시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하노이 올드 쿼터에 있는 본 숙소(하노이 글랜스 호텔)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Nam Tailor, Hang Da Market, Vietnam in Focus - Day Tours 등에 인접함과 깨끗한 환경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입니다. 사우나, 스파, 마사지, 스팀룸, 오락실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30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하노이 글랜스 호텔)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하노이에서의 여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