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드코스트 탬버린 마운틴에서 1박에 28만원 정도에 예약이 가능한 숙소 에스카프멘트 리트리트입니다. 요금은 날짜마다 달라질 수 밖에 없으니 꼭 사전에 체크하시구요. 탬버린 마운틴 골프 클럽나 더 시다 크릭 에스테이트 바인야드& 와이너리 등에 가보기에 좋은 위치이고, 골드코스트여행에서 꼭 가봐야할 장소들 중 한 곳인 워너 브로스 무비 월드는 13.2 km 정도 떨어져 있답니다.




9개의 리뷰 지금확인




호텔 100배 즐기기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온수 욕조, 발코니/테라스, 마사지



세부평점

가격 대비 만족도: 7.8 (매우 좋음)
서비스: 8.4 (우수)
숙소 청결 상태: 9.1 (최고)
위치: 8.9 (우수)
부대시설: 8.7 (우수)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함: 7.7 (매우 좋음)






The peace and quiet ...

Luxurious big spa rooms and gorgeous grounds ...

great surroundings, lovely cosy atmosphere. breakfast was geat, didnt even need any lunch! ...



오늘의 할인요금 살펴보기





탬버린 마운틴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에스카프멘트 리트리트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월풀욕조,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이 제공됩니다. 온수 욕조, 골프장(3km 이내) , 스파, 마사지, 정원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에스카프멘트 리트리트에서 머문다면 골드코스트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회의 시설, 비즈니스센터, 여행 안내소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버스 및 기차역 - 헬렌스베일역 (기차) (14.77 km), 네랑역 (기차) (15.25 km)
가까운 공항 - Gold Coast Airport (OOL) (38 km), 브리즈번 공항 (BNE) (63.42 km)
병·의원 - Maudsland Medical Centre (10.46 km)



체크인/체크아웃
리셉션 종료 시간17:30
체크아웃 마감시간11:00
체크인 시작시간14:00







숙소 일반 정보
총 객실 수 6
금연 객실/층Yes
숙소 건축 연도2000

호텔추가설명
본 숙소(에스카프멘트 리트리트)는 골드코스트 관광 혹은 비즈니스 출장에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본 숙소(에스카프멘트 리트리트)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에스카프멘트 리트리트)의 좋은 위치와 서비스를 충분히 즐겨보세요!. 숙소 편의/부대 시설에는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여행 안내소, 컨시어지 서비스, 도서관 등이 있습니다. 탬버린 마운틴 골프 클럽, 더 시다 크릭 에스테이트 바인야드& 와이너리, 탬보린 국립공원 등에 인접함과 깨끗한 환경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입니다. 본 숙소에서 온수 욕조, 골프장(3km 이내) , 스파, 마사지, 정원 등을 즐기며 편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