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eeve Apartment Wallingford Avenue Notting Hill은 런던 노팅힐에 있는 3.5성급 호텔이에요! 호텔 주변에는 St. Pius X Catholic Church, Serena Morton 11 Gallery, J&M Davidson 등이 있어요. 캠든 마켓, 버킹엄 궁전, 세인트 제임스 파크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리뷰 및 실시간 요금 조회




호텔 100배 즐기기

대중교통(540m 거리), Wi-Fi (무료/전 객실), 정원, 난로



세부평점












오늘의 할인요금 살펴보기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런던의 최고 위치에 있는 비브 아파트먼트 월링포드 애비뉴 노팅 힐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의 Wi-Fi (무료/전 객실), 난로, Wi-Fi (공공 장소), 패밀리룸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정원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비브 아파트먼트 월링포드 애비뉴 노팅 힐에서 숙박하면서 런던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난로, 마룻바닥,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난방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병·의원 - St Charles Nhs Urgent Care Walk-In Centre (530m)
편의점 - The Co-operative Food (1.79 km)
가까운 공항 - 런던 히드로 공항 (LHR) (16.93 km), 런던 시티 공항 (LCY) (18.97 km)
쇼핑 - 해러즈 (4.46 km)
버스 및 기차역 - 화이트 시티역 (지하철) (740m), 라티머 로드역 (지하철) (540m)
현금 인출기 - ATM (350m)



숙소 일반 정보
총 객실 수 1








호텔추가설명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난로, Wi-Fi (공공 장소), 패밀리룸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비브 아파트먼트 월링포드 애비뉴 노팅 힐)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1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난로, 마룻바닥,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난방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비브 아파트먼트 월링포드 애비뉴 노팅 힐)는 런던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런던 노팅힐에 있는 본 숙소(비브 아파트먼트 월링포드 애비뉴 노팅 힐)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정원 등을 포함해 다양한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비브 아파트먼트 월링포드 애비뉴 노팅 힐)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런던에서의 여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